다양한 개발호재와 장기 도시계획사업의 추진으로 대구의 행정 뉴타운으로 떠오르는 달성에 프리미엄 아파트인 우신 미가뷰가 새롭게 조성, 분양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총 701세대로 조성되는 고품격 주거공간 우신 미가뷰는 59㎡A (130세대), 75㎡B1 (176세대), 75㎡B2 (111세대), 84㎡C1 (108세대), 84㎡C2 (176세대) 등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며, 가구별 설계와 시스템은 물론 단지 설계에 이르기까지 입주민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우신 미가뷰는 단지내에 어린이집과 어린이놀이터, 남녀노소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작은 도서관을 마련해 아이가 있는 세대의 생활 편의를 도모한 데 이어, 실버홀과 피트니스 센터, 단지 중앙에 자리잡은 커뮤니티 광장을 통해 입주자들의 건강관리와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는 물론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설계 및 1층의 필로티 설계를 도입해 공간 활용성과 개방감, 이동성을 극대화한 것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그밖에도 무인경비시스템 및 원격검침시스템, 원터치 일괄소등 및 가스밸브차단 기능과 같이 환경과 보안 면에서 세심한 관리가 돋보이는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프리미엄 라이프를 가능하게 하는 단지 및 가구 구성 외에 지역적인 입지 역시 뛰어나다. 우신 미가뷰는 대구 달성군 금포리 금포지구에 조성될 예정이다. 달성은 성서 5차 첨단산업단지와 옥포 보금자리 주택지구, 대구 국가산업단지 및 달성군청 등이 위치해 있으며 뛰어난 미래가치로 각광받는 지역으로, 대구의 새로운 행정 중심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또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자리잡은 편리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88올림픽 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에 인접해 산업단지와 대구 도심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직장인들에게 좋은 입지조건을 갖췄다. 이와 함께 금포초등학교와 경서중학교를 비롯한 다양한 학군과 면학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는 데다, 앞으로는 낙동강을, 뒤로는 금계산을 두고 있는 배산임수형 입지와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우신종합건설이 시공과 분양을 맡은 달성 우신 미가뷰는 12월 3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소비자들에게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구 달성 우신미가뷰의 분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53-638-5711)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