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은 자사 디지털 사진인화 서비스인 ‘아이모리 오픈 2주년’을 맞아 차별화된 최고급 사진인화 기술을 도입해 품질을 높이고 인화비와 배송비도 할인해주는 '고객감동 더블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데이콤은 세계 최고 수준의 포토 피니싱 기술 솔루션인 ‘아이매직’을 도입, 타사와 차별화된 최고급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저 수준인 1장당(3"X5") 59원에 사진도 인화해 준다.
또한 '최고 화질 보증제도'를 운영해 고객이 사진 품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하거나 고객을 직접 방문해 재인화를 해주는 등 서비스 품질을 한 층 더 높일 방침이다.
아이매직 솔루션은 압축 이미지의 왜곡을 보정해주고 어두운 부분에 대한 선명한 처리, 생동감 넘치는 최고급 인화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을 말한다.
아울러 LG데이콤은 상품의 다양화를 위해 분할사진, 폴라로이드 사진, 사진엽서 등 특화된 사진 인화 상품도 새롭게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웹하드사업팀 박현 팀장은 “고객이 원하고,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고품질의 솔루션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로 사랑을 받음으로써 디지털 사진인화업계에서 최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