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알로에 40%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천연물기업 유니베라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JUMP UP 2007 팀부장 전진대회 및 신제품 발매식’을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JUMP UP 2007 팀부장 전진대회는 매년 한번 열리는 행사로 1년 동안 고생한 팀부장들과 본사직원들을 치하하고 유니베라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다.
이 행사에는 이병훈 사장을 비롯해 유니베라 대리점 사장, 팀 부장 및 본사 직원 등 총 3천 여명이 참가 했다.
본 행사는 이병훈 사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됐으며 고객관리 수기 시상 및 인터뷰, 우수 경영 관리자와 최우수 경영관리자의 시상과 인터뷰가 이뤄졌다.
최우수 경영관리자 부문 수상자에게는 중형 자동차 1대가 우수 경영관리자 부문 수상자는 중국 현지법인 연수 및 노트북이 우수 관리자 부문 수상자에게는 중국현지법인 연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시상식이 끝난 후에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인 홍삼액골드와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é(L'initie) 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리니시에 이퀄라이징’에 대한 발대식을 가졌으며 신제품에 대한 영상물을 모두가 함께 시청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밖에 가수 장윤정, 윤도현씨 등의 축하공연과 VJ들과 함께 펼친 지역별 응원전, 2007 JUMP UP 세레머니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팀부장, 본사 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