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최우수상]신한카드, 간결한 메시지로 ‘따뜻한 금융’ 표현

입력 2015-11-27 13: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언제나 따뜻한 금융으로 소비자를 위한 카드사가 되겠습니다. 신한카드에 이러한 뜻 깊은 상을 주신 이투데이 관계자 및 심사위원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과 수상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신한카드는 2200만 국내 최대 고객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시장점유율 1위 카드사로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핀테크 분야에서 매월 350만 명의 고객이 3000억 원이 넘게 이용하는 앱카드 중심의 모바일 생태계를 구축하여 더 나은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또 시장점유율1위 카드사로서, 적극적으로 글로벌 신시장에 진출하여 국내의 발전된 서비스를 세계에 알리는 것을 선도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신한카드는 카드업계 부동의 1위를 넘어서 Great Company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할 것입니다.

이번 인쇄광고 역시 이러한 신한카드의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도전의 일환입니다. 신한카드의 이번 인쇄광고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간결한 카피와 질감을 살린 페이퍼아트, 감각 있는 색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긴 카피와 복잡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차가운 금융으로 다가가는 대신 인쇄광고를 아트작품화 하여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신한카드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수상에 감사 드리며, 신한카드는 리딩카드사로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생각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언제나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항상 따뜻한 금융사로서 '고객·신한·사회'의 가치를 함께 높이는 활동을 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065,000
    • +0.62%
    • 이더리움
    • 2,807,000
    • +0.47%
    • 비트코인 캐시
    • 486,200
    • -1.5%
    • 리플
    • 3,410
    • -1.07%
    • 솔라나
    • 187,500
    • +1.08%
    • 에이다
    • 1,064
    • -1.21%
    • 이오스
    • 739
    • -0.14%
    • 트론
    • 327
    • -2.1%
    • 스텔라루멘
    • 405
    • -5.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00
    • +2.43%
    • 체인링크
    • 20,900
    • +6.74%
    • 샌드박스
    • 412
    • +0.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