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의 세계적인 스트리트 캐주얼 백 이스트팩이 대학생을 위한 여행지원 이벤트 ‘이스트패커(Eastpaker) C 시즌 2’를 진행한다.
지난 7월 여름방학 여행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극심한 취업난과 경쟁에 놓여진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6팀에게 각 150만원의 여행 경비 지원 뿐만 아니라 여행용 트롤리, 백팩 및 힙색 등 다양한 이스트팩의 신상 아이템들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또 우수 여행 후기 연재팀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추가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리노스 마케팅본부 백국일 이사는 “험난한 경쟁으로 지쳐있는 대한민국의 20대에게 여행을 통해 새로운 시각을 갖고 자신만의 꿈과 목표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해주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적”이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이스트패커C를 모집하여 한국 이스트팩만의 특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착화시켜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팩은 작년 완판 행진을 거듭했던 이스트팩의 메인 아이템 프로바이더를 내달 1일부터 전국의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플래그쉽스토어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스트팩은 2009년 리노스 론칭이래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국내 스트리트 캐주얼 백의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