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증시는 3일 유럽중앙은행(ECB) 정책회의를 시작으로 4일 석유수출국기구(OPEC) 회의와 미국의 고용지표 발표 그리고 오는 16일에는 Fed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 열린다 시장의 기대치가 높아진 상황에서 이를 웃도는 부양책이 나오는 지 여부에 따라 시장 영향력도 변화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한국투자증권 강 연구원은 "유럽의 추가 부양책은 단기적으로 유로화 약세, 달러화 강세를 부추기는 요인으로 부정적이지만, 결국 위험자산 선호심리를 자극, 국내 증시 수급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시장 상황이 여의치 않은 시점에서 외국인 수급이 상대적으로 나은 중소형주 중심의 단기매매이 유효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대형주보다는 상대적으로 견조한 외국인 수급과 더불어 실적 개선이 가시화되고 있는 코스피 중소형주 중심의 단기 매매 전략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 시기이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업계의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644-5902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 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www.etoday.co.kr/paxnet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3일 종목검색 랭킹 50
만도, 루멘스, 펩트론, 송원산업, 코스맥스비티아이, 이라이콤, 에코프로, 와이솔, 부스타, 한미글로벌, 에스티큐브, 동양, 하이트진로, 유니온, 파미셀, 휴비츠, 안랩, 제일바이오, 인트로메딕, 오스템임플란트, 코오롱인더, 제일기획, 한섬, 콜마비앤에이치 , 중국원양자원 , 아가방컴퍼니 , 풀무원 , 지엠피, 콤텍시스템 , 조이맥스, 원익IPS,, 한화, 테라젠이텍스, 대신증권, 이엔에프테크놀로지, 아이콘트롤스, 유진테크, 인터파크, 에코에너지, 효성, CJCGV, AJ네트웍스, 베이직하우스, 마니커, 디엔에프, 예스24, 티씨케이, 케이디씨, 한솔테크닉스, 아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