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해외직구족 블프 인기상품은 ‘바디케어’

입력 2015-12-04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큐레이션 커머스 조사…홈스파·런닝화 뒤이어

2030세대 소비자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바디케어 제품을 가장 즐겨 구매한 것으로 드러났다. 큐레이션 커머스 G9가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프로모션이 진행된 지난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2030세대의 해외직구 상품 구매가 전년 동기 대비 336%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전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169% 늘어나는 등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외직구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30 세대가 가장 많이 구입한 상품은 ‘빅토리아 시크릿’이다.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바디로션, 바디크림, 샤워젤 등이 다양하게 판매됐다. 다음으로 많이 팔린 상품 역시 ‘홈스파·바디케어’ 용품이다.

G9 해외직구 베스트 품목 3위는 ‘런닝화’가 차지했고, 고디바 등 ‘핫초코·코코아음료’가 해외직구 베스트 품목 4위에 올랐다. 디지털, 전자기기도 판매 상위권에 랭크된 것으로 조사됐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과 연결해 집에서도 대형 스크린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젝터가 다섯 번째로 많이 팔렸다.

G9이 삼성 등의 직구 TV를 기존 판매가 대비 100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UHD TV’는 판매 6위를 차지했다. 이외에 △네스프레소 △민소매 티셔츠 △스킨/토너 △언더웨어가 각각 베스트 품목 7위부터 10위까지 차지했다.

G9에서는 최근 모바일 앱을 개편하고 ‘해외직구’ 탭을 신설하기도 했다. 400여개의 해외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해외직구’ 탭에서는 품목 별 상품 확인은 물론 ‘해외 비타민’, ‘글로벌 이케아’, ‘글로벌 코스트코’ 등 전문관 별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G9에서 선보이는 해외직구 상품들은 관부가세, 배송비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G9에서 직접 판매자 검증을 거친 제품이다.

G9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도 바디용품을 비롯해 신발, 의류, 디지털 기기 등이 인기를 끌었는데, 앞으로 있을 크리스마스, 연말에도 직구 인기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161,000
    • -0.68%
    • 이더리움
    • 4,058,000
    • +0.1%
    • 비트코인 캐시
    • 497,800
    • -1.62%
    • 리플
    • 4,094
    • -2.17%
    • 솔라나
    • 287,300
    • -1.84%
    • 에이다
    • 1,159
    • -2.03%
    • 이오스
    • 954
    • -3.15%
    • 트론
    • 364
    • +2.25%
    • 스텔라루멘
    • 518
    • -1.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0.34%
    • 체인링크
    • 28,430
    • -0.52%
    • 샌드박스
    • 592
    • -1.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