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미박스)
뷰티 이커머스업체 미미박스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본비반트(Bonvivant)’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본비반트는 ‘생기있는 사람, 인생을 즐기는 사람’을 뜻한다.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 원료를 찾아 작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피부 본연의 생기로 빛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미미박스는 본비반트 론칭과 함께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 천연 식물 성분 시트를 사용했으며, 부직포와 하이드로겔에서 벗어나 원료의 본질에 집중했다.
100% 식물 성분 시트는 각 원료에서 뽑아낸 섬유소로 원사를 가공하고, 다시 원단으로 직조하는 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다. 실제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 팩 ‘로즈’ 1장에 사용된 장미꽃잎은 400장 정도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 보습에 관한 실험 결과, 단 1회 사용으로 전·후 200%이상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이 제품은 식물 원액 에센스를 물 대신 사용했다. 섬유소로 만들어진 원단과 식물 원액이 함께 작용했고, 자연 보습 성분이 93% 함유됐다.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팩은 장미, 알로에, 민트티트리 3종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