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그룹, 조식 기부로 백혈병 환아 돕기
골프존유원그룹(회장 김영찬)은 백혈병 환아를 위해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안민석)에 총 1500여만원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골프존유원그룹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임직원들이 지불한 사내 식당의 아침식사 비용을 전액 기부, 백혈병 환아들을 돕고 있다. 이를 통해 매일 아침 식사로 임직원들이 건강도 챙기고, 기부까지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독특한 기부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골프존유원그룹은 지난 2년간 각각 1000만원씩 기부한 데에 이어 올해는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모금한 조식 기부금 1500여만원을 기부했다.
골프존 CSV실 양성준 실장은 “골프존유원그룹은 ‘나눔과 배려’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백혈병 환아들이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받아 조속히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디다스골프, 아디퓨어 클라이마스톰 구스다운 재킷 출시
아디다스골프(사장 마크 셸던-알렌)가 기능성, 활동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디퓨어 클라이마스톰 구스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아디퓨어 클라이마스톰 구스다운 재킷은 보온성이 뛰어난 거위털 충전재(솜털 90%, 깃털 10% 비율)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365일 18홀의 완벽한 골프 플레이를 가능하게 만든다는 아디다스골프의 ‘18/365’ 콘셉트에 걸맞게 겨울철 한파에도 골퍼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따뜻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아디퓨어 구스다운 재킷과 함께 필드 위 차가운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막아줄 방한용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 FW15 윈터 액세서리는 아디다스의 보온 기술력이 집약된 클라이마히트, 클라이마웜, 고밀도 니트 등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효과적으로 체온을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마음골프, 맛있는 이벤트
골프 토털 솔루션 업체 마음골프㈜(대표 문태식)가 연말연시를 맞아 티업비전 고객들을 위한 ‘맛’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매 시즌 색다른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던 ‘히든홀 이벤트’가 다시금 찾아왔다. ‘히든홀 이벤트’는 티업비전 18홀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에게만 특별 제공하는 이벤트다.
4번째 시즌을 맞는 ‘히든홀 이벤트’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고객들에게 연말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티업비전 18홀 라운드 후 히든홀 입장 버튼을 클릭, 지정된 원 안에 볼이 안착한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BHC치킨, 도미노피자, 아웃백 상품권 등 연말에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푸짐한 먹거리를 전달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0일까지다.
또한, 티업비전의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친구 중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 던킨도너츠 상품권을 증정하는 ‘꿩먹고! 알먹고!’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12월 23일까지 카카오톡에 티업비전 ‘옐로 아이디’를 친구 추가한 후 티업비전 이용 인증샷과 함께 ‘이름/티업비전 닉네임/핸드폰 번호/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함’이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함께 전송하면 된다.
◆볼빅, KnC아카데미와 업무 협약 체결
골프볼 제조업체 ㈜볼빅(회장 문경안)이 한국 및 중국 골프교육 프로그램업체 KnC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볼빅과 KnC아카데미는 서울 대치동 볼빅 본사에서 유능한 프로선수를 양성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KnC아카데미가 중국 내 대회 개최 시 볼빅 골프공을 공인구로 사용하기로 한 이번 협약으로 KnC아카데미 소속 훈련생들은 골프공을 비롯한 볼빅 용품을 제공받고 훈련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
협약식에 참석한 볼빅 곽철운 전무는 “볼빅은 대한민국 골프산업과 인재양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볼빅 용품을 지원받게 된 KnC아카데미 훈련생들이 골프에 더욱 매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nC아카데미 박성철 대표는 “볼빅의 후원으로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에 집중할 수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