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NCSI TV홈쇼핑 부문 14년 연속 1위

입력 2015-12-09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이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TV홈쇼핑 부문 1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이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TV홈쇼핑 부문 1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이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TV홈쇼핑 부문 1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 대학과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경쟁력 지표로, 현재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매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CJ오쇼핑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기대수준과 고객인지품질, 고객유지율 등 대부분 지수가 전년 대비 개선된 것으로 조사됐다.

CJ오쇼핑은 올해 당일배송 서비스인 ‘신데렐라 빠른배송’ 서비스를 함으로써 배송 관련 만족도를 개선했다. 또한 상품기획자(MD)와 상담원 간의 실시간 소통공간인 온라인 커뮤니티 ‘CS광장’을 신설하고 경영진에게 이메일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는 ‘데일리(Daily) VOC’를 운영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전사적인 관심을 높여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써왔다. 올해 2월과 11월에는 경기도 여주 프라미엄 아울렛에 오프라인 매장 ‘스타일온에어’ 1호점과 2호점을 연달아 문 열며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나가기 위한 노력도 지속해 오고 있다.

CJ오쇼핑 김일천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은 기업이 성장하기 위한 필수조건”이라며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치열해지고 있는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1: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684,000
    • +2.72%
    • 이더리움
    • 4,669,000
    • +7.36%
    • 비트코인 캐시
    • 688,000
    • +10.26%
    • 리플
    • 1,910
    • +21.12%
    • 솔라나
    • 360,300
    • +8%
    • 에이다
    • 1,232
    • +10.89%
    • 이오스
    • 955
    • +8.15%
    • 트론
    • 280
    • +0.72%
    • 스텔라루멘
    • 396
    • +14.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950
    • -2.86%
    • 체인링크
    • 21,120
    • +5.34%
    • 샌드박스
    • 493
    • +4.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