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복 및 유아용품 1위 업체 아가방앤컴퍼니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까지 각 브랜드 별로 유아복이나 유아용품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이동반 봄나들이 필수품, 미아방지용 배낭 또는 초목 돗자리 등을 제공하는 ‘아가야! 소풍 가자’ 선물대잔치를 진행한다.
유럽감성 프랑스 라이센스 브랜드 ‘엘르뿌뽕(ellepoupon.cyworld.com)’과 ‘베이직엘르’는 오는 5월5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미아 방지용 배낭을 증정한다.
미아방지용 배낭은 아기와 보호자 사이에 연결 줄을 달 수 있어 놀이공원, 백화점 등 복잡한 공간에서 미아사고를 방지해줄 뿐 아니라 이동 중 길에서 발생하기 쉬운 유아 안전사고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토끼와 고양이 캐릭터로 디자인 됐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는 5월1일부터 5일까지 의류 20만원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친환경 초목 돗자리를 증정한다. 풀과 나무를 가공한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가족 야외 나들이 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최근 BI를 새롭게 단장한 대표 브랜드 ‘아가방’도 유아복이나 유아용품을 5만원 이상 구매시 특별한 날, 즐거운 요리 준비를 돕는 앞치마를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 홍보부 황은경 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유아용품 구매가 늘 것으로 예상하여 고객감사차원에서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유아의 안전까지 고려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