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DO 코리아·프락시미티 코리아, 4년 연속 '올해의 에이전시' 수상

입력 2015-12-16 10: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BBDO 코리아)
(사진제공=BBDO 코리아)
글로벌 광고대행사 BBDO 코리아와 프락시미티 코리아가 4년 연속 '올해의 에이전시'를 수상했다.

'올해의 에이전시'는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퍼치픽'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광고·홍보 업계에서 1년간 가장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에이전시에게 주는 상이다.

BBDO 코리아와 프락시미티 코리아는 지난 4년간 2개 부문 이상 수상을 이어왔으며, 특히 올해에는 BBDO 코리아가 '한국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은상과 '일본·한국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최종 위너에 올랐다.

BBDO 코리아의 디지털본부인 프락시미티 코리아 역시 '한국 올해의 디지털 에이전시' 금상과 함께 '일본·한국 올해의 디지털 에이전시' 최종 위너를 수상했다.

이로써 국내 에이전시 중 유일하게 4관왕을 수상하며 최다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정승현 BBDO 코리아 대표는 "기존 전통 매체 위주의 광고대행사 시스템을 지양하고, 최적화된 IMC 구현을 위해 힘써온 것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면서 "특히 BBDO 프락시미티 코리아는 전 세계 50여 개국 67개 지사를 둔 세계 디지털 에이전시 네트워크인 '프락시미티 월드와이드'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과 지적 자산 공유를 통해 광고주에게 수준 높은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436,000
    • -0.37%
    • 이더리움
    • 4,079,000
    • +0%
    • 비트코인 캐시
    • 503,500
    • -1.85%
    • 리플
    • 4,162
    • -1.35%
    • 솔라나
    • 291,300
    • -0.85%
    • 에이다
    • 1,180
    • -1.42%
    • 이오스
    • 977
    • -1.41%
    • 트론
    • 360
    • +1.98%
    • 스텔라루멘
    • 522
    • -2.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00
    • +0.17%
    • 체인링크
    • 28,860
    • +0.45%
    • 샌드박스
    • 607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