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입력 2015-12-18 15: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백화점은 2015년 하반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CCM)’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경영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해 부여하는 인증이다.

현대백화점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공개형 고객의 의견 게시판인 ‘VOC’를 운영하고 ‘통합 VOC시스템’을 통해 고객상담실·인터넷·열린경영위원회 의견을 통합관리하고 있다. 또 아이클럽, 클럽웨딩, U-멤버십 등 클럽과 다양한 형태의 고객 라운지를 운영해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한단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