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업계 최고 명암비 '컬렉션 모니터" 출시

입력 2007-05-01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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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1일 업계 최고 명암비로 업그레이드된 독특하고도 우아한 디자인의 '컬렉션 모니터'(모델명 : 싱크마스터 CX971P, 19인치 LCD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컬렉션 모니터'는 이번에 4000:1의 업계 최고 명암비로 업그레이드 돼 더욱 또렷한 색상과 어두운 화면에서도 섬세하고 실감나는 영상을 제공한다.

명암비가 업그레이드된 '컬렉션 모니터'는 서울신라·서울 웨스틴 조선·밀레니엄서울힐튼 호텔 등 국내 최고급 호텔 비즈니스 센터와 VIP 라운지 등에 설치돼 외국 VIP 손님들에게 한국을 알리는 얼굴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컬렉션 모니터' 는 국내외 전시회, 미술관 등 품격있는 장소에 전시돼 예술과 IT제품을 결합시킨 '예술 마케팅'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해외에서 네덜란드 고흐 박물관, 독일 영화 박물관, 프랑크푸르트 공항 등에 전시되어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컬렉션 모니터'는 지난 해 'reddot'과 'iF 디자인'상을 수상해 디자인 우위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윤호 전무는 "컬렉션 모니터는 지난 해 국내외에서 펼친 예술 마케팅 등 성공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에는 기능적인 측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돼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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