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나인뮤지스 민아를 모델로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했다.
정샘물은 25년 경력의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수많은 스타의 메이크업으로 유명해졌다. 정샘물은 '정샘물의 '컬러풀 라이프'란 방송으로, 정샘물은 시청률 상승을 위해 아낌없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했다.
정샘물은 자연스런 눈썹을 위해서는 일자가 아닌 “방향을 따라 그려야 한다”며 이것이 2016 트렌드임을 밝혔다. 눈썹을 결대로 그려주면 훨씬 자연스런 눈썹이 완성 된다는 것.
또한 아이라인이 번지는 ‘팬더 방지법’에 대해서는 “눈을 습하지 않게 해야 한다”며 파우더로 팬더처럼 번지는 부위에 “콩콩 찍어 유분기를 싹 제거해 줘야 한다”고 했다. 마지막 비법으로는 투명 마스카라로 마무리를 하면 더욱 좋다고 강조했다.
여자들의 최대 고민 모공커버 방법으로는 유분이 있는 무거운 질감의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를 브러시에 발라 모공 부위에 브러쉬를 지그시 눌렀다가 쭉 그어준 뒤 손가락으로 톡톡 마무리 하면 “웬만한 모공은 브러쉬가 다 커버한다”며 고민을 해결해주었다.
또한 스타들도 피해갈 수 없는 팔자주름에 끼는 파운데이션에 대해서는 팔자주름 부위는 파운데이션을 벗겨내고 남은 파운데이션으로 살짝 얹는다는 느낌으로 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오늘(20일) 생방송 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8에는 김동현, 정샘물, 이혜정, 박슬기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