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과 쌍용자동차가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받고, 신차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2일 쌍용자동차와 공동으로 ‘펀드드림&뉴카이런 더블 찬스 이벤트’를 3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펀드드림서비스’와 쌍용자동차의 신차인 ‘뉴카이런’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다. 퀴즈를 풀어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고, 신차를 무료로 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대신증권의 펀드드림서비스는 ‘결혼, 입학, 졸업, 돌찬지’ 등 각종 축하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이 소액의 축의금을 추천펀드와 함께 전달해 감동을 전달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축하 받을 사람 앞으로 축하메시지와 축의금을 보내겠다고 대신증권에 신청하면 대신증권은 축하카드와 함께 축의금에 해당하는 추천펀드를 축하 받을 사람에게 전달하게 된다.
대신증권은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CD TV 1대, 노트북 2대, 네비게이션 5대, 펀드드림서비스 5만원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퀴즈 정답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뉴카이런을 하루동안 무료로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싸이월드 미니홈피 스킨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3일부터 15일까지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kr), 네이트닷컴 홈페이지(www.nate.com), 엠파스 홈페이지(www.empas.com)에서 응모가 가능하고, 참가 제한은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