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적표시 농식품, 공영홈쇼핑 6억원 판매 성과

입력 2015-12-22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림축산식품부와 공영홈쇼핑이 공동기획한 지리적표시 농식품 방송(총 18회)을 통해 6억4500여만원(평균 3600만원)의 판매실적(방송 주문량 기준)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김장시즌에 맞춘 영양고춧가루, 영광고춧가루 등은 목표치를 초과달성했다. 또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한 고흥석류즙 제품은 6000만원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농식품부와 공영홈쇼핑은 품질이 우수한 지리적표시 농식품의 판로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해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22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총 18회에 걸쳐 지리적표시 농식품 프로그램인 '농민의 진심 – 더 프리미엄(THE 프리味엄)'을 편성 방영했다.

농식품부는 상품별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했고 공영홈쇼핑은 수수료 인하 및 생산자 실명제 도입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했다.

한편 '농민의 진심 - 더 프리미엄'을 통해 방송된 지리적표시 농식품 중 일부 상품은 아임쇼핑 인터넷 홈페이지(www.immall.co.kr)와 모바일앱의 “농민의 진심 더 프리미엄 특집전”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농식품부는 내년에도 공영홈쇼핑과 지리적표시 농식품 판매방송 고정편성을 추진 중이며, 관련 지방자치단체, 지리적표시품연합회 등과 참여단체·품목·방송시기 등을 협의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1:0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627,000
    • +2.6%
    • 이더리움
    • 4,666,000
    • +7.24%
    • 비트코인 캐시
    • 687,000
    • +9.83%
    • 리플
    • 1,911
    • +21.18%
    • 솔라나
    • 358,700
    • +7.36%
    • 에이다
    • 1,223
    • +9.78%
    • 이오스
    • 953
    • +7.93%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395
    • +14.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50
    • -3.02%
    • 체인링크
    • 21,100
    • +4.98%
    • 샌드박스
    • 491
    • +4.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