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SPA브랜드, 중국 내 전국구 점포 확산

입력 2015-12-27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중국 내 전개중인 SPA 브랜드는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 여성 SPA 브랜드 미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으로, 이랜드그룹은 2015년 한해 동안 총 38개의 점포를 확장시켰다.(사진제공=이랜드그룹)
▲중국 내 전개중인 SPA 브랜드는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 여성 SPA 브랜드 미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으로, 이랜드그룹은 2015년 한해 동안 총 38개의 점포를 확장시켰다.(사진제공=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은 기존의 상해, 북방 지역에 치우쳐 있던 상권에서 벗어나 남방(광주, 심천)지역과 서남(성도, 중경)지역으로 확산해나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중국 내 전개중인 SPA 브랜드는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 여성 SPA 브랜드 미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으로, 이랜드그룹은 2015년 한해 동안 총 38개의 점포를 확장시켰다. 이는 매월마다 3개의 매장을 늘려나간 수치이며, 특히 2016년도에는 중국 내 이랜드 유통점 확산이 본격화 되면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여성 SPA 브랜드 미쏘를 중국에 진출시키며 중국 내 글로벌 SPA 브랜드와 경쟁을 시작했으며 올해에는 슈즈 SPA인 슈펜까지 진출시키며 영역을 확장 중”이라며 “중국 현지에서도 패션 SPA 브랜드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내년 상반기에는 추가로 50여 개의 매장을 더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국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의 SPA 브랜드들이 이랜드가 향후 전개할 중국 유통점의 차별화된 컨텐츠로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그룹은 현재 중국 각지에 스파오 17개, 미쏘 12개, 후아유 76개, 슈펜 2개 점을 운영 중에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980,000
    • +0.1%
    • 이더리움
    • 2,812,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488,800
    • -1.85%
    • 리플
    • 3,413
    • +0%
    • 솔라나
    • 186,300
    • -0.9%
    • 에이다
    • 1,063
    • -1.76%
    • 이오스
    • 740
    • -0.54%
    • 트론
    • 326
    • -2.4%
    • 스텔라루멘
    • 408
    • -4.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1.66%
    • 체인링크
    • 20,770
    • +4.58%
    • 샌드박스
    • 411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