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이투데이 하반기 히트상품] 생활문화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비비쿠션’

입력 2015-12-28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시아여성 피부톤 맞춘 다양한 컬러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비비쿠션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2012년 ‘라네즈 스노우 수딩 비비쿠션’으로 첫 출시된 이후 2013년 수분 및 미백 기술을 강화해 탄생한 라네즈 비비쿠션은 3년 만에 누적 판매수량 600만개를 돌파하며 단기간에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이는 에베레스트 산을 50번 등산하고, 63빌딩 1756개동을 세울 수 있는 어마어마한 수량이다.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한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이라는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비비쿠션은 세계 뷰티업계에 새로운 유형의 혁신 제품으로 평가받으면서 세계인의 미용법을 바꾸고 있다.

글로벌 론칭 후 초도 물량 전량 판매 및 연일 품절 사태를 벌였던 비비쿠션은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전역의 2013~2014 뷰티 어워드에서 65관왕을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아시아를 넘어서 미국까지 진출한 비비쿠션은 라네즈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전체 판매량 50%가 해외에서 판매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중국에서도 출시 1년 만에 140만개를 돌파하며 아시아 뷰티 주역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비비쿠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연구와 이해,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따른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라네즈는 비비쿠션 포어 컨트롤 및 비비쿠션 안티에이징의 글로벌 진출 추가 확대를 통해 세계 1위 쿠션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동물병원 댕댕이 처방 약, 나도 병원서 처방받은 약?
  • “해 바뀌기 전 올리자”…식음료업계, 너도나도 연말 가격인상, 왜?!
  • 어도어, 뉴진스 '계약 해지' 기자회견에 반박…"전속계약 여전히 유효"
  • '돌싱글즈6' 최종 세커플 탄생, '이별 커플' 창현과 지안…결별 이유는?
  • 정우성-문가비, '혼외자 스캔들' 며칠째 떠들썩…BBC도 주목한 韓 연예계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15,000
    • +0.16%
    • 이더리움
    • 4,989,000
    • -2.18%
    • 비트코인 캐시
    • 713,500
    • -1.11%
    • 리플
    • 2,130
    • +4.51%
    • 솔라나
    • 330,900
    • -1.02%
    • 에이다
    • 1,439
    • +3.23%
    • 이오스
    • 1,136
    • -0.7%
    • 트론
    • 284
    • +1.43%
    • 스텔라루멘
    • 692
    • +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600
    • +3.19%
    • 체인링크
    • 25,110
    • -3.83%
    • 샌드박스
    • 852
    • -0.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