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은 개인사정에 의해 영업점 방문이 힘든 고객을 위해 '찾아가는 대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찾아가는 대출 서비스'는 부산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단순대출상품 상담을 위한‘전화예약상담신청’ 및 대출을 원하는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상담뿐만 아니라 서류접수 및 대출취급까지 처리해 주는 ‘방문상담신청’ 으로 구분돼 있다.
이 서비스는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지역우량기업에 근무하는 직장인, 주택담보대출을 받고자 하는 개인고객 및 사업자금지원을 받고자 하는 기업고객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금융감독원 민원평가 1등급 은행으로서 타행과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 제도를 시행하게 됐으며 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