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항공이 다음달 11일부터 새로운 예약시스템을 활용해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반 1인에게 무료항공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한성항공은 "7일 최초로 선보이는 예약시스템을 활용해 예매하는 고객 중, 6월 11일부터 한 달 동안 매일 청주에서 출발하는 18시 15분 항공편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동반 1인에 대한 무료항공편을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한성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는 고객은 2명이 예매하는 경우 1명에 대한 요금만 내면 되고 4인 예매시 2명에 대한 항공료만 내면 된다"고 밝혔다.
한성항공은 또한 '1+1'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김포노선 이용고객을 위해 김포에서 출발하는 6월 항공편 중 14시 45분 화요일 항공편에 대해서는 파격적인 특별요금인 1만9900원을 적용, 6월 제주방문을 앞둔 고객의 기쁨을 더해주기로 했다.
한성항공 관계자는 "사랑이 가득한 가족의 달에 한성항공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절반의 항공요금으로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제주여행을 하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성항공 홈페이지(www.gohansung.com)와 문의전화 1599-909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제나 새로운 이벤트와 파격적인 요금으로 항공업계 마케팅에 새 역사를 쓰고 있는 한성항공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