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사업에 힘준 쿠쿠전자… 출시 한 달 만에 164% 신장

입력 2015-12-30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는 자사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인앤아웃 에어(in & out AIR)’가 출시 한 달 만에 약 164%의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앳아웃 에어는 지난 10월 쿠쿠전자가 출시한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7단계 안심필터 탑재와 기능성 필터 내장으로 맞춤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예약기능, 음성안내기능 등 차별화 기능은 물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세 절감효과도 있다. 쿠쿠전자는 한 달에 약 3000대 수준으로 인앳아웃 에어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쿠쿠전자는 국내는 물론,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공기청정기 시장도 적극 공략해 올해만 30만 달러라는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쿠쿠전자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내년 1월 말레이시아에 국내 인기 모델인 'CAC-B1210FW' 제품을 추가 수출하고, 중국, 베트남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어 내년 3월에는 미국으로 수출지역을 확대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인앤아웃 에어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짧은 시간 안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제품 연구개발에 힘써, 공기청정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쿠쿠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72,000
    • -1.81%
    • 이더리움
    • 4,658,000
    • -0.96%
    • 비트코인 캐시
    • 682,000
    • -2.78%
    • 리플
    • 1,900
    • -1.76%
    • 솔라나
    • 322,400
    • -3.21%
    • 에이다
    • 1,282
    • -6.36%
    • 이오스
    • 1,092
    • -2.76%
    • 트론
    • 267
    • -2.2%
    • 스텔라루멘
    • 627
    • -7.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950
    • -2.78%
    • 체인링크
    • 24,050
    • -2.51%
    • 샌드박스
    • 870
    • -12.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