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널엔터 화장품, ‘응답하라 1988’ 인기에 CJ오쇼핑서 단독 론칭

입력 2016-01-07 14: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이 ‘응답하라 1988’의 이미연을 모델로 한 ‘이미연 화장품’을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후 중국 시장 확장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7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CJ오쇼핑은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코스온과 함께 ‘이미연 화장품’을 론칭키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론칭시점을 3월로 결정하고, 세부적인 것들을 양사가 조율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CJ오쇼핑이 ‘이미연 화장품’을 단독으로 출시하게 된 이유는, 톱배우로서의 이미연의 인지도 뿐만이 아니라, 최근 ‘응답하라 1988’로 인해 10대부터 40대까지의 전 연령층에서 이미연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미연은 최근 ‘응답하라 1988’에서 원조 하이틴 스타로 재주목받고 있으며, 덕선(혜리 분)의 성인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3월부터 화장품 판매 매출이 인식될 것으로 예상된다.

씨그널엔터 관계자는 “이미연의 화장품이 출시뉴스 이후 대형 홈쇼핑회사에서 좋은 제안들이 들아왔다”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2016년 히트상품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CJ오쇼핑의 전략을 신뢰하고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미연화장품’은 배우 이미연의 소속사인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과 화장품 전문제조사 코스온이 공동으로 기획, 개발해 온 제품으로 론칭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연 화장품’은 CJ오쇼핑을 통해 국내에서 론칭한 후, 중국으로의 진출을 확장할 계획이다.

톱배우가 전면에 나선 2016년 홈쇼핑 화장품 시장은, CJ오쇼핑의 이미연화장품과 현대홈쇼핑의 고현정화장품의 격돌이 될 전망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04,000
    • +3.34%
    • 이더리움
    • 4,976,000
    • +7.82%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5.77%
    • 리플
    • 2,053
    • +7.54%
    • 솔라나
    • 332,100
    • +4.3%
    • 에이다
    • 1,413
    • +8.28%
    • 이오스
    • 1,127
    • +4.16%
    • 트론
    • 278
    • +3.35%
    • 스텔라루멘
    • 691
    • +13.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350
    • +4.37%
    • 체인링크
    • 25,030
    • +5.48%
    • 샌드박스
    • 848
    • +1.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