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프리미엄 브랜드 'LG시그니처', 세계 명소에서 빛나다

입력 2016-01-17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세계 관광 명소로 손꼽히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운영 중인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하루 평균 3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적 관광지이며, 런던 피카딜리 광장은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광고전을 펼치는 곳이다.

약 2분 분량의 LG 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이 동영상은 LG전자의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만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LG전자가 여러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LG 시그니처가 처음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의미 있는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6~9일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6’ 전시회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격 공개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CES의 공식 어워드 파트너 ‘엔가젯(Engadget)’의 TV 부문 ‘최고 제품상(The Best of CES category Best TV Product)’ 등 총 17개 상을 받고, ‘LG 시그니처 냉장고’가 ‘리뷰드닷컴’의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되는 등 주요 CES 상을 휩쓸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99,000
    • -1.79%
    • 이더리움
    • 4,746,000
    • +3.81%
    • 비트코인 캐시
    • 702,500
    • +3.31%
    • 리플
    • 2,041
    • +1.64%
    • 솔라나
    • 354,900
    • +0.34%
    • 에이다
    • 1,474
    • +8.38%
    • 이오스
    • 1,063
    • +4.52%
    • 트론
    • 296
    • +5.71%
    • 스텔라루멘
    • 695
    • +49.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50
    • +4.48%
    • 체인링크
    • 24,370
    • +14.79%
    • 샌드박스
    • 601
    • +2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