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PB고객 400명을 초청, 'GOLD&WISE 자산관리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늘 오후 5시부터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명사초청 특강에서는 정구현 삼성경제연구소장이 '2007년 하반기 경제동향-새로운 10년을 준비하자'는 주제로 올 하반기 경제 시장을 전망한다.
2부 핫 이슈 강좌에서는 김영진 내집마련정보사 대표가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이 시간에는 올해 부동산 시장의 주요 이슈들, 수요자들의 동향, 향후 부동산 유망상품 등에 관한 질의 응답을 진행함으로써 PB고객들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한편, 행사장 로비에서는 식전행사로 설치미술가 강선미씨의 작품을 전시한다.
설치미술품은 흰 벽면처럼 된 캔버스에 라인테이프를 이용해 그려 완성한 작품으로, 한 줄 한 줄의 라인테이프 선을 통해 구성된 사물 이미지는 공간에 반복적으로 배치되어 착시현상을 일으킴으로써 신비스러운 분위기 연출과 함께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골드앤와이즈 PB센터에서 기획전시중인 작품들도 가져와 현장에서 전시 및 판매를 할 예정이며 판매 수익 중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연말에 자선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