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7년만에 새 슬로건 공개… '이 맛, 이 느낌'으로 짜릿함 강조

입력 2016-01-20 08: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짜릿함 강조하는 글로벌 캠페인 ‘Taste the Feeling’ 전 세계 동시 공개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새로운 TV 광고와 함께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을 20일(국내 시간 기준)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은 TV광고는 물론,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화보, 음악, 디지털 마케팅 등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TV 광고는 전세계적으로 공개될 10가지 광고 중 하나로,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코카콜라만의 감각적인 카피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코카콜라가 가득 채워진 유리잔을 특유의 톡 쏘는 씨즐로 표현,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함이 느껴지는 코카-콜라를 마시며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 열정적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 연인과 함께 짜릿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코카콜라는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한 해를 선사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7·28일 주요경기…양궁·펜싱·수영서 첫 金 나올까 [파리올림픽]
  • "이게 앨범이라고요?"…어른들(?)은 이해 못 하는 미니어처 트렌드 [솔드아웃]
  • IOC “대한민국 선수단 소개 실수”…SNS 한국어 계정 통해 사과 [파리올림픽]
  • 티몬ㆍ위메프 "환불 지연 죄송 …9개 카드사 통해 결제 취소 가능"
  • 단독 “C레벨만 경영상황 공유”…티몬 직원들, ‘불안한 재택 중’
  • 대법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DLF 중징계 취소"
  • ‘마약 투약’ 혐의 야구선수 오재원, 징역 2년6개월 선고
  • 유아인, 이번엔 30대 남성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해
  • 오늘의 상승종목

  • 07.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94,000
    • +1.32%
    • 이더리움
    • 4,551,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533,000
    • +3.09%
    • 리플
    • 837
    • -1.41%
    • 솔라나
    • 258,000
    • +4.03%
    • 에이다
    • 583
    • +1.75%
    • 이오스
    • 810
    • +1.89%
    • 트론
    • 191
    • +0%
    • 스텔라루멘
    • 144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700
    • +4.51%
    • 체인링크
    • 19,010
    • +1.39%
    • 샌드박스
    • 463
    • +5.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