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가족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 실시

입력 2007-05-17 17: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CB는 개인신용정보서비스인 ‘올크레딧(AllCredit)’ (www.allcredit.co.kr)이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네이버와 함께 ‘가족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크레딧 서비스는 개인이 자신의 전반적인 신용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이다.

국내 최초 우량정보 중심의 신용평가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개인의 신용평점, 신용등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카드 실적, 대출상환실적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히 가족신용관리 서비스는 가족 구성원의 연간 카드 사용 내역 및 대출 규모와 연체 내역을 통합 관리하여 가족의 소비생활을 체계적으로 파악하여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은 네이버 지식인에 가족 신용관리법 등 가족 신용에 관한 질문을 올리고 이에 대한 답을 올리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에 가족의 소중함과 더불어 가족 신용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그리고 이 캠페인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가 중요한 판단지표로 활용되는 요즘, 가족 신용에 관한 정보 나눔으로 많은 사람들이 유익한 정보들을 습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족 신용에 관한 질문에 우수한 답변을 한 사람들에게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20명), 외식상품권(3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변 지인들에게 신용관리의 소중함을 알리는 ‘신용 체험 나누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올크레딧 서비스를 가장 많이 소개한 회원들에게 최신 핸드폰(1명), MP3 플레이어(2명), 영화 2인 예매권(30명)을 증정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종합신용관리, 가족신용관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핸드폰(1명), PMP(2명), 영화 2인 예매권(30명)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진행되는 ‘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은 6월 10일까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401,000
    • +3.56%
    • 이더리움
    • 4,708,000
    • +8.65%
    • 비트코인 캐시
    • 676,000
    • +7.9%
    • 리플
    • 1,681
    • +7.69%
    • 솔라나
    • 356,200
    • +7.19%
    • 에이다
    • 1,143
    • +0%
    • 이오스
    • 927
    • +4.51%
    • 트론
    • 278
    • +0.72%
    • 스텔라루멘
    • 353
    • +0.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0.57%
    • 체인링크
    • 20,820
    • +2.81%
    • 샌드박스
    • 483
    • +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