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는 개인신용정보서비스인 ‘올크레딧(AllCredit)’ (www.allcredit.co.kr)이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네이버와 함께 ‘가족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크레딧 서비스는 개인이 자신의 전반적인 신용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이다.
국내 최초 우량정보 중심의 신용평가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개인의 신용평점, 신용등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카드 실적, 대출상환실적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히 가족신용관리 서비스는 가족 구성원의 연간 카드 사용 내역 및 대출 규모와 연체 내역을 통합 관리하여 가족의 소비생활을 체계적으로 파악하여 관리할 수 있다.
이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에 가족의 소중함과 더불어 가족 신용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그리고 이 캠페인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가 중요한 판단지표로 활용되는 요즘, 가족 신용에 관한 정보 나눔으로 많은 사람들이 유익한 정보들을 습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족 신용에 관한 질문에 우수한 답변을 한 사람들에게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20명), 외식상품권(3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변 지인들에게 신용관리의 소중함을 알리는 ‘신용 체험 나누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올크레딧 서비스를 가장 많이 소개한 회원들에게 최신 핸드폰(1명), MP3 플레이어(2명), 영화 2인 예매권(30명)을 증정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종합신용관리, 가족신용관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핸드폰(1명), PMP(2명), 영화 2인 예매권(30명)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진행되는 ‘사랑은 신용을 타고’ 캠페인은 6월 1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