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6일 진행된 2015년 4분기 실적 발표 설명회에서 "2016년에 올레드 tv 수요는 전년도 4배 이상 될 것이다"며 "올해의 화두는 올레드 tv 수요가 본격화 되기 때문에 라인업을 대폭 확장해 올레드 TV 대중화 및 프리미엄 시장 공고히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1분기는 비수기 진입으로 매출 출하량 감소가 예상된다"며 "제품 믹스 개선과 지속적인 원가 경쟁력 강화를 통해 수익 개선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LG전자는 26일 진행된 2015년 4분기 실적 발표 설명회에서 "2016년에 올레드 tv 수요는 전년도 4배 이상 될 것이다"며 "올해의 화두는 올레드 tv 수요가 본격화 되기 때문에 라인업을 대폭 확장해 올레드 TV 대중화 및 프리미엄 시장 공고히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1분기는 비수기 진입으로 매출 출하량 감소가 예상된다"며 "제품 믹스 개선과 지속적인 원가 경쟁력 강화를 통해 수익 개선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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