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6일 진행된 2015년 4분기 실적 발표 설명회에서 "2016년에 올레드 tv 수요는 전년도 4배 이상 될 것이다"며 "올해의 화두는 올레드 tv 수요가 본격화 되기 때문에 라인업을 대폭 확장해 올레드 TV 대중화 및 프리미엄 시장 공고히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1분기는 비수기 진입으로 매출 출하량 감소가 예상된다"며 "제품 믹스 개선과 지속적인 원가 경쟁력 강화를 통해 수익 개선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입력 2016-01-26 16:19
LG전자는 26일 진행된 2015년 4분기 실적 발표 설명회에서 "2016년에 올레드 tv 수요는 전년도 4배 이상 될 것이다"며 "올해의 화두는 올레드 tv 수요가 본격화 되기 때문에 라인업을 대폭 확장해 올레드 TV 대중화 및 프리미엄 시장 공고히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1분기는 비수기 진입으로 매출 출하량 감소가 예상된다"며 "제품 믹스 개선과 지속적인 원가 경쟁력 강화를 통해 수익 개선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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