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수트(earsuit) 는 오디오테크니카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하우징의 재질에 따라 다른 음색을 낸다.
두 제품 모두 강자력 42mm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CD 음질 이상을 제공하는 ‘하이레졸루션 오디오(High-Resolution Audio; HRA)’를 지원한다. 사운드 완성도를 위해 제품은 모두 일본 현지에서 제작한다고.
이어수트 전용의 탈착식 A2DC(Audio Designed Detachable Coaxial) 케이블 외에도 마이크, 리모컨을 내장한 케이블을 함께 제공한다. 이어컵은 180도로 평평하게 회전되어 휴대가 쉽고, 보관을 위한 전용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다.
ATH-ESW990H는 음향 특성이 높은 우드 재질로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낸다. 고급 바이올린이나 기타 등에 사용되는 시카모어(sycamore) 원목을 쓴 까닭이다. 이어패드 부분에는 양가죽을 덧대 오래 써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ATH-ES770H는 고강도 스테인리스 소재로 진동을 억제하고 투명감을 높인 고해상도 음질을 제공한다. 스틸 헤어라인에 블랙 컬러의 미러 마감을 더해 수트나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잘 어울릴법한 외형이다.
가격은 ATH-ESW990H, ATH-ES770H 각각 44만 9000원, 25만 9000원.
The post 내 귀에 양복 한 벌, 이어수트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