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족액터스)](https://img.etoday.co.kr/pto_db/2016/01/20160128080658_807371_600_450.jpg)
(사진제공=가족액터스)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과 장나라의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김사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28일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완벽한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김승재'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사권이 장나라와 함께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권은 안경을 쓰고 야구점퍼를 입은 채 장나라와 지하철역에 서있는 모습이다. 멀리서 찍어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오똑한 콧날이 눈을 뗄 수 없게 하며 촬영 현장 사진마저 화보로 만들고 있어 여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김사권은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자신의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관련 뉴스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 장나라 커플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 장나라, 김사권 볼수록 훈남 포스 장난 아님",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 장나라, 사권오빠 분량 좀 많이 해주세요", "'한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 장나라, 볼수록 매력쟁이 사권오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사권이 장나라의 전 남편 '김승재' 역으로 열연중인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