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헤이루(HEYROO) 1호 상품 ‘청송사과주스’ 출시… 냉장주스 판매 강화

입력 2016-01-28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송사과주스(사진제공= BGF리테일)
▲청송사과주스(사진제공=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PB 통합 브랜드 ‘HEYROO(헤이루)’의 1호 상품으로 ‘청송사과주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청송사과주스(270ml, 1600원)는 신선한 사과 과즙 100%를 담은 프리미엄 주스다.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청송 사과를 주원료로 해 기존 상품 보다 맛과 향은 우수하다. 가격은 NB(National Brand)상품의 28% 수준으로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BGF리테일은 가격 대비 맛(품질), 용량,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이 느끼는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올 초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를 선보였다. 앞으로 헤이루 1호 제품 청송사과주스를 통해 냉장 주스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CU(씨유)의 냉장주스 매출은 올해 1월 상대적으로 수요가 줄어드는 동절기임에도 전년 동월 대비 22.0% 성장했다. 특히, ‘CU플로리다주스’, ‘CU망고주스’ 등 CU(씨유) 프리미엄 PB 냉장주스는 전년 대비 무려 2.3배나 매출이 뛰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프리미엄 냉장주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한 이유는 제품의 맛과 품질이 향상되면서 단순한 갈증 해소 목적의 음료가 아닌 식후 입가심 등 디저트의 역할로 주스를 찾는 고객들이 늘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BGF리테일은 지난해 지역별 유명 특산물로 만든 ‘제주흑돼지돈가스도시락’, ‘청양고추라면’ 등 새로운 PB상품들을 출시 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871,000
    • -0.17%
    • 이더리움
    • 4,976,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709,000
    • -0.77%
    • 리플
    • 2,054
    • -0.19%
    • 솔라나
    • 329,300
    • -0.87%
    • 에이다
    • 1,397
    • -1.34%
    • 이오스
    • 1,117
    • -1.76%
    • 트론
    • 284
    • +2.16%
    • 스텔라루멘
    • 665
    • -5.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50
    • +4.05%
    • 체인링크
    • 24,930
    • -0.68%
    • 샌드박스
    • 830
    • -3.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