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는 22일 '베르나를 사랑한다면 놓쳐선 안될 인생의 소중한 것 5가지-열정, 사랑, 도전, 스타일, 속도'를 주제로 베르나 외관 일부를 변경해 제작할 예정이며, 전국 10개 지점에 전시한 후 7월중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기 표현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의 다양한 개성을 반영해 젊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유가로 인해 세계적으로 소형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국내도 지속적으로 감소하던 소형차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베르나 드레스업 모델은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본격적인 맞춤형 마케팅의 신호탄이 될 것"으로 개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