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넥스)
에넥스는 올해 신규 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ESCOZY)’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스코지는 매트리스 전체가 기능성 메모리폼으로 구성돼 편안한 수면을 돕는 제품이다. 메모리폼은 사람이 누웠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밀도를 찾아낸다. 또한 인체곡선을 가장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멀티 7존'을 적용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킨다. 스프링 매트리스와 비교해 오래동안 탄력이 유지되며, 매트리스 상단을 큐브 형태로 만들어 옆 사람의 움직임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습기와 통풍에 취약한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도 보완했다. 공기가 자연스럽게 매트리스 속을 넘나드는 ‘에어 오픈셀’ 구조로 제작해 수면 중 불쾌감을 없앴다. 더불어 시중에 나와있는 기타 폼 매트리스와 비교했을 때 유사 사양대비 30~40% 저렴한 가격도 특징이다.
에넥스 논현직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상담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스코지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 10% 할인에 프레임 50% 할인이 적용된다.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과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또는 메모리폼 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SNS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필로우 미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