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블루칩' 유재석, 불스원샷 모델로 발탁

입력 2016-02-02 09: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방송인 유재석이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모델로 발탁됐다.

유재석은 불스원샷과 불스원미러 등 회사 제품을 알리는 것은 물론 올바른 자동차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도 동참한다.

유재석은 “직접 운전을 할 정도로 자동차와 드라이빙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은 브랜드38연구소의 ‘2015 TV 광고 모델 선호도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친숙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유재석은 비타민, 기초영어회화, 식품, 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20,000
    • +3.96%
    • 이더리움
    • 5,006,000
    • +7.77%
    • 비트코인 캐시
    • 712,000
    • +3.71%
    • 리플
    • 2,064
    • +4.88%
    • 솔라나
    • 332,000
    • +2.91%
    • 에이다
    • 1,396
    • +5.12%
    • 이오스
    • 1,130
    • +2.26%
    • 트론
    • 278
    • +2.58%
    • 스텔라루멘
    • 691
    • +1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700
    • +3.33%
    • 체인링크
    • 25,050
    • +4.03%
    • 샌드박스
    • 856
    • -0.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