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는 다음달 31일까지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밸리(VALLEY)', ‘웨이브(WAVE)’ 라인 위주로 진행된다. 예약구매시 블루투스ㆍ스마트홈 기능을 편리한 사용을 돕는 와이파이 모듈을 무료로 증정하고, 최대 16% 할인된 금액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웨이브 라인 중 '로얄' 등급 제품 구매 시엔 위니아 에어워셔 ‘내츄럴’을 증정한다. '럭셔리' 제품을 구매 시엔 위니아 스포워셔를, '프라임' 등급 구매 고객에게는 전기주전자를 제공한다.
밸리 라인에서는 '로얄' 등급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위니아 에어워셔 ‘스마트’와 함께 대유위니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럭셔리'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위니아 에어워셔 ‘스마트’를 제공한다.
대유위니아 신중철 마케팅 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예약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신규 대리점 사업자 모집을 통해 전국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위니아 에어컨 전문점'과 ‘위니아 딤채 프라자’의 사업자를 본격적으로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