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은 창립5주년을 맞아 지난 26일 본사 및 협력사 임직원과 가족이 참석하는 ‘PCA생명 창립 5주년 기념 걷기대회(Walking Together 2007)’를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PCA 생명 및 협력사, 영국문화원, SOS어린이마을의 임직원과 가족 4000명이 참가했으며 올림픽 공원 내 펜싱경기장을 출발 약 5km의 코스를 완보했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지급됐 5km를 완보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걷기 대회 이후에는 참가자 전원이 한 가족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레크레이션과 인기 가수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SOS어린이마을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마련 행사도 동시 진행돼 행사참가자들이 걷기 대회 종료 후 기증식을 통해 SOS어린이 마을의 아동 및 청소년 장학기금에 전액 기증했다.
PCA생명 빌 라일 대표이사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걷기 대회를 통해 다시 한번 5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며 앞으로도 PCA생명은 One Team, One Vision 정신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재정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시민으로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환원하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