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세일 행사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스킨푸드는 13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를 하는 '멤버십 데이' 행사를 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스킨푸드 매장과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회원등급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새로 가입하는 회원도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스킨푸드 스테디 셀러인 블랙슈가 라인과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라인,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등이 할인가에 나온다.
미샤도 14일까지 1500여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지속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시그너처 글램 아트 루즈'와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램 아트 글로스' 등이 할인가에 나오고 '퓨어 소스 셀 시트마스크'와 '컬러 클레이 마스크' 등 마스크팩과 '프로큐어 인텐시브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등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제품들은 30% 저렴하게 판매된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할인 행사를 통해 기름진 명절 음식과 흐트러진 생활리듬으로 망가진 피부를 가꾸고, 명절 증후군도 털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토니모리도 13일까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 세일에서는 립톤 겟잇 틴트와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 토니틴트를 제외한 모든 립 제품을 30%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