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스위스저축銀, G마켓과 ‘알프스 가자’ 이벤트 실시

입력 2007-05-30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인터넷 개인신용대출 상품인 '알프스론'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국내 최대 인터넷 오픈마켓인 ‘G마켓’과 손잡고 ‘알프스로 가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알프스로 가자 이벤트’는 이벤트와 기획전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이벤트로는 현대스위스저축은행 TV-CF 퀴즈 이벤트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한 쌍에게 400만원 상당의 스위스 여행상품권을, 2등 3명에게 스위스명품가방, 3등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획전으로는 재태크와 관련된 도서를 중심으로 한 ‘알프스에서 온 재테크 굿 뉴스’ 도서기획전과 우리집 가전.가구.금융 업그레이드를 위한 ‘알프스에서 전하는 우리집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디지털기획전이 준비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이 입금된 예금통장을 지급한다.

현재 최고의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SBS드라마 ‘쩐의 전쟁’을 협찬하고 있는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제작지원 기념으로 알프스론(www.alpsloan.com) 홈페이지에서 박신양의 친필싸인이 담긴 포스터와 OST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G마켓 제휴 프로모션 ‘알프스로 가자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눠 1차 기간은 6월 17일까지, 2차는 새로운 내용의 이벤트와 기획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알프스론 홍보를 통한 인지도 및 친근감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서민금융인 개인신용대출 영업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45,000
    • +3.47%
    • 이더리움
    • 4,713,000
    • +8.72%
    • 비트코인 캐시
    • 674,500
    • +7.58%
    • 리플
    • 1,678
    • +7.56%
    • 솔라나
    • 356,800
    • +7.08%
    • 에이다
    • 1,139
    • -0.26%
    • 이오스
    • 930
    • +4.85%
    • 트론
    • 278
    • +0.72%
    • 스텔라루멘
    • 35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600
    • -1.39%
    • 체인링크
    • 20,740
    • +2.32%
    • 샌드박스
    • 483
    • +2.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