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은행이 출시한 HSBC 다이렉트는 30일 ‘HSBC 다이렉트 행운의 5%를 잡아라’ 낚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HSBC 다이렉트 탄생 100일을 기념해 진행 중인 ‘HSBC 다이렉트 연 5% 땡큐 페스티벌’ 고객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HSBC 다이렉트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HSBC 다이렉트 연 5% 땡큐 페스티벌’을 통해 동 기간동안 수시입출예금의 이자를 기존 연 3.5%에서 연 5%로 크게 높여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은행 업무를 볼 시간 여유가 없는 바쁜 직장들에게 HSBC 다이렉트가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이자와 무제한 수수료 면제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 더운 한낮에 수족관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HSBC 다이렉트 행운의 5%를 잡아라’ 행사에서는 ’5%’를 낚아 올린 참가자들에게 HSBC다이렉트가 준비한 경품이 지급됐다.
HSBC은행 윤종호 부대표는 “이번 행사는 HSBC 다이렉트 출시 100일을 기념해 수시입출금 상품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이자를 제공하는 ‘HSBC 다이렉트 연 5% 땡큐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출발에 힘입어 마련됐다”며 “HSBC 다이렉트는 높은 고객 편의성, 국내 최고 수준의 이자 혜택 덕분에 특히 바쁜 직장인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비용 절감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