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은 오는 18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순성산업은 프리미엄 ISOFIX 카시트 '라온(LAON)'의 새 디자인을 선보인다. 2016년형 라온은 오가닉 라인을 더욱 강화하고, 멜란지 느낌의 원단을 소재로 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기능면에서도 카시트 탑승 시 아이의 목꺽임이나 목떨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헤드쿠션의 디자인을 바꿔 안전성을 강화했다.
현장 카시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순성산업의 베스트셀러 데일리는 25%, 라온과 제나 카시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 디자인 라온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버쓰 박스(Birth Box)' 이벤트도 진행된다. 버쓰 박스는 유아용품 브랜드인 군(GOO.N), 로고나, 페넬로페, 무루와의 제휴를 통해 총 8가지의 출산용품으로 구성했다.
이어 오는 17일까지 ‘버쓰 박스 증정 소식 알리기’ 사전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아이디와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던킨 도너츠 먼치킨팩을 2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베페에서는 순성의 대표 스테디셀러 '라온'의 새로운 디자인 론칭을 기념하며 버쓰 박스 이벤트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아기와 함께 안전하고 행복할 수 있길 바라는 순성의 진심을 담아 마련한 특별 이벤트인 만큼 이번 혜택을 꼭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