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흥국생명)
콜센터 연도대상 수상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상담 효율 평가, 업무 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고객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 17개 부문에서 김우연 상담사 외 16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 전원은 2박 3일간 일본 오사카 해외 연수 포상을 받았다.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는 "고객을 만나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 콜센터"라며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달라"고 격려했다.
콜센터 연도대상 수상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상담 효율 평가, 업무 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고객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 17개 부문에서 김우연 상담사 외 16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 전원은 2박 3일간 일본 오사카 해외 연수 포상을 받았다.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는 "고객을 만나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 콜센터"라며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달라"고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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