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 제네시스 브랜드 가치 3위로 상승

입력 2016-02-17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브랜드 가치가 급상승했다. 17일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지난 1월 브랜드 가치 지수(BSTI)가 843.5점으로 국산차 부문 전체 3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8위(788점)에서 5계단이나 뛰어오른 것으로, 작년 11월 고급차 시장을 겨냥한 독자 브랜드로 론칭한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국산차 브랜드 가치 1, 2위는 현대차 그랜저(BSTI 876.7점)와 쏘나타(861.2점)가 차지했다. 쌍용차 코란도C가 SUV 인기에 힘입어 4위를 유지했으며 6∼10위권에는 기아차 모닝, 현대차 아반떼, 한국GM 알페온, 기아차 K5, 한국GM 올란도가 이름을 올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764,000
    • +0.48%
    • 이더리움
    • 4,064,000
    • +1.83%
    • 비트코인 캐시
    • 479,800
    • +0.97%
    • 리플
    • 4,002
    • +4.9%
    • 솔라나
    • 250,000
    • -1.03%
    • 에이다
    • 1,135
    • +0.09%
    • 이오스
    • 939
    • +2.74%
    • 트론
    • 363
    • +2.25%
    • 스텔라루멘
    • 501
    • +3.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250
    • -0.53%
    • 체인링크
    • 26,740
    • +0.11%
    • 샌드박스
    • 541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