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왕’ 강훈 대표, 아이돌과 함께 광고모델로… “올해 500개 이상 매장 목표”

입력 2016-02-18 11:15 수정 2016-02-18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망고식스)
(사진제공=망고식스)

할리스, 카페베네의 성장을 이끌며 커피왕이란 별명을 얻은 망고식스 강훈 대표가 최근 신규브랜드 커피식스 미니와 쥬스식스 홍보를 위해 직접 모델로 나서 가수 육성재와 함께 광고 촬영을 했다.

18일 망고식스에 따르면, 광고에서 강 대표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각각 커피와 쥬스를 들고 전문성과 신선함을 강조할 예정이다.

커피식스미니, 쥬스식스는 망고식스가 마케팅 및 R&D사업에 대한 MOU협약을 맺고 지원하는 ㈜KJ마케팅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테이크아웃 전문 디저트 브랜드다.

두 브랜드는1000원대에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커피, 100% 생과일을 주스를 공급하며 급성장 중이다.

지난해 10월 론칭해 한 달 여 기간 동안 70건의 가맹 계약을 체결했으며, 1월에만 100개 매장에 대한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

5평 규모의 테이크아웃 전문 소규모 매장인 것을 장점으로 승화시켜 독립 매장, 전문화된 두 브랜드를 병합한 매장, 숍인숍 등 다양하게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까지 약 90%가 두 브랜드의 병합매장으로 계약되고 있어 이번 광고는 두 브랜드의 조합처럼 커피의 전문성을 어필하는 강훈 대표와 생과일 쥬스의 신선함을 부각시켜 줄 수 있는 아이돌 스타 육성재가 동반 등장한다. 광고는 3월부터 온〮오프 라인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강 대표는 “두 브랜드는 창업 비수기인 겨울에도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올해 500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291,000
    • -2.09%
    • 이더리움
    • 4,648,000
    • -3.55%
    • 비트코인 캐시
    • 686,000
    • -1.15%
    • 리플
    • 1,952
    • -2.11%
    • 솔라나
    • 322,500
    • -2.57%
    • 에이다
    • 1,335
    • -0.15%
    • 이오스
    • 1,109
    • -2.2%
    • 트론
    • 272
    • -1.45%
    • 스텔라루멘
    • 614
    • -10.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150
    • -2.12%
    • 체인링크
    • 24,170
    • -1.67%
    • 샌드박스
    • 851
    • -1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