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는 기본적인 소파의 역할을 넘어 손쉬운 터치식 버튼 방식으로 원하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에버휴(Ever-hue) 소파를 주력해 내세우고 있다. 에버휴는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편안한 휴식을 더하고, 시원하게 두드려 주는 마사지 기능으로 피로까지 치유해 주는 다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다.
에버휴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에 볼륨감이 살아 있는 유선형의 곡선 라인으로 시각적인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톤 다운된 다크 브라운 가죽 컬러로 거실 분위기를 한층 깊이 있고 고급스럽게 연출해 시각ㆍ촉각적 만족감을 더해준다. 일체형 헤드레스트 구조와 등받이ㆍ좌석의 라운드형 각도는 리클라이너 기능과 안마 기능을 사용 시 머리ㆍ등ㆍ척추에 이르기까지 전달되는 하중 분산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여서 사용자들에게 호응이 높다.
이와 함께 전동 리클라이너와 안마의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식 무선 리모컨으로 사용의 접근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소파 기울기와 안마의 강도ㆍ속도ㆍ시간 등의 조절을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벽에서 3cm의 최소 공간만을 필요로 하는 제로월(zero wall) 구조 설계도 눈에 띈다.
특히 아이들의 과도한 기계 작동으로 제품에 이상이 생기거나 장난으로 인해 사고가 나는 것을 예방을 위해 키즈록(잠금 기능)을 장착, 안전성을 강조한 것도 특징 중 하나다. 하드웨어에 세이프캡(리클라이닝 시 소파 하부 하드웨어 노출에 끼임 방지)을 장착해 혹시나 모를 사고를 예방하는 데도 중점을 뒀다.
한편, 에몬스는 28일까지 새봄을 맞아 소파를 1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침대와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 시 25% 할인해 주고, 신학기를 맞아 ‘주니어 가구 특별전’을 벌여 10~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에몬스 홈페이지에서 포토 사용후기를 공모해 대상 1명에게 10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300만원, 우수상 4명에게 100만원 등 총 2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네일 클리퍼 세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