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임직원 콜센터 체험…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6-02-22 14: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가 임직원 콜센터 체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사진=공영홈쇼핑)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가 임직원 콜센터 체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 콜센터에서 직접 고객 전화를 응대하는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 요구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공영홈쇼핑 이영필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은 체험전 전화예절, 주문접수방법 등의 사전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후엔 상담원과 1:1로 동석해 고객과의 통화를 청취한 뒤, 직접 고객 응대에 나선다. 종료 후엔 체험일지를 작성함으로써 고객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전 임직원이 직접 현장에 투입돼 고객 요구사항을 청취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의 입장을 헤아림과 동시에 콜센터 직원들의 고충 또한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91,000
    • -1.27%
    • 이더리움
    • 4,744,000
    • +3.11%
    • 비트코인 캐시
    • 705,000
    • +3.75%
    • 리플
    • 2,022
    • -0.93%
    • 솔라나
    • 356,500
    • +0.68%
    • 에이다
    • 1,458
    • +7.76%
    • 이오스
    • 1,057
    • +7.09%
    • 트론
    • 297
    • +6.83%
    • 스텔라루멘
    • 700
    • +68.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200
    • +3.96%
    • 체인링크
    • 24,520
    • +12.27%
    • 샌드박스
    • 573
    • +14.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