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다음달 11일까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세전 연 5.3% 특판 RP 혜택(1인당 5백만원 한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RP(환매조건부채권)를 매수하고 ISA사전 예약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RP 만기 하루 전까지 ISA에 실제로 가입(최소가입금액 100만원 이상)해야 세전 연 5.3%의 약정 수익률이 지급 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 ISA는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책정하기로 내부 방침을 정했다. ISA는 장기상품이기 때문에 5년간의 수수료 차이에 따른 비용 절감효과가 세제혜택 보다 클 수 있다”며 “또한 ISA 온라인 가입이 본격 시행되면 키움증권에서 ISA에 가입 시 번거롭게 지점에 가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한 번에 편리한 가입이 가능한 점이 큰 매력”이라고 밝혔다.
키움증권은 이밖에도 ISA를 사전예약하고 오는 4월 13일까지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가입 금액 기준 300만원까지 1%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