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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배달통)
배달통은 과거 전단지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한 앱 개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사용자들은 디지털화 된 메뉴를 모바일로 주문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전단지를 통해서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전단지에는 메인 요리, 가격 할인, 요리 이미지 등 요소가 담겼다.
22만여개 제휴 업소들의 성적표도 공개해 사용자의 판단을 돕는다. 배달통만의 업체 평가 기준인 ‘업체지수’는 전화주문 수, 모바일결제 수, 평점, 베스트리뷰 수, 전체 리뷰 수, 즐겨찾기 수 등을 반영했다.
배달통 한성희 R&D센터 이사는 “이번 개편을 통해 배달통 이용자들은 배달음식 주문시 더욱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배달통에서 느낄 수 있었던 특유의 위트있고, 유쾌한 경험도 살려 배달앱 이용자와 사장들도 모두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