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H골프페어= 현대백화점은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00억 규모의 ‘H골프페어’를 진행한다. 진행 점포는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등 전국 10개 점포다.
우선 압구정본점 5층 대행사장에서는 26일부터 28일까지 일년에 단 두번 진행하는 수입 골프웨어 ‘쉐르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티셔츠, 바지, 점퍼 등 인기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총 20억 규모로 지난해보다 20% 가량 늘리고, 특가 상품대 대폭 늘렸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 7만 9000원, 바지 11만 8000원, 점퍼 21만 8000원 등이다.
목동점에서는 26일부터 28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골프 의류·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잭니클라우스, 엘로드, 울시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골프 의류와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울시 티셔츠 3만 9000원, 미즈노 캐디백 19만원, MU스포츠 티셔츠 9만 4800원 등이다.
이 밖에 무역센터점(3/4~6), 중동점(3/4~10) 등 점별로 순차적으로 골프의류·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현대백화점 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에 1.5/3/5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판교점, 2016 포켓몬 페스티벌=현대백화점 판교점은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10일간 포켓몬 20주년을 기념하여 '2016 포켓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5층 유라운지에서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등의 포켓몬 캐릭터의 인형, 머그컵 등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공식 매장의 오리지널 상품부터 국내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환상의 포켓몬 '뮤' 인형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27일부터 28일까지 토파즈홀에서는 포켓몬 미니박물관, 모바일게임 체험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온누리 상품권 증정 이벤트 外=26일부터 4월 1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오스트리아·스위스 여행 경품 행사, 뉴욕 항공권과 숙박권 및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권까지 포함된 웨딩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인천공항 탑승동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 증정 및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전통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 상품권'과 싸이, 성시경, 10cm 등이 출연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페스티벌 초대권은 고객의 쇼핑에 실속과 즐거움을 더한다.
롯데면세점은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과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동반 1인)에게 추첨을 통해 오스트리아를 넘어 유럽의 지붕 스위스 융프라우까지 이어지는 여행의 행운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점에서는 예비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권을 준비했다. 당첨된 2명(동반 1인)의 고객에게는 뮤지컬 관람권과 함께 뉴욕행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까지 선물한다.
주류·담배는 물론 화장품, 패션, 선글라스까지 전 품목을 갖춘 롯데면세점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이 3월부터 완전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외국항공사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더 이상 여객동에서 탑승 시간에 마음 졸이며 쇼핑을 할 필요가 없다. 롯데면세점은 탑승동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출국하는 고객에게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3월 한 달 동안은 탑승동 109번, 126번 게이트의 주류, 식품 및 선글라스 매장에서 동일 품목의 상품 두 개를 구매하고 쿠폰을 제시하면 50% 할인을 제공하는 Super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롯데면세점 모바일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객의 실속 있는 쇼핑을 지원함과 동시에 롯데면세점과 우리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의 상생을 지향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벤트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및 김포공항점에서 쇼핑을 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2016 롯데면세점 패밀리페스티벌’ 티켓을 선착순 증정한다. 패밀리페스티벌은 4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16일에는 싸이, 성시경 등 댄스&발라드 대표 주자들의 ‘빅매치콘서트’를, 17일에는 따뜻한 봄날 잔디밭 위에서 즐기는 ‘피크닉콘서트’를 준비해 도심 속 페스티벌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롯데면세점 각 점에서는 구매수량 및 금액에 따라 화장품·향수·가방·식품·주류·시계 등에 걸쳐 5%에서 최대 40%에 이르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금액 및 결제수단에 따라 최대 24만원까지 증정하는 선불카드 이벤트와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도 새봄맞이 해외여행의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 신라스테이 제주, ‘HAPPY BIRTHDAY’ 패키지=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감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HAPPY BIRTHDAY’를 출시했고, 3월 한달 간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 전 호텔(신라스테이) 이용 가능한 숙박권 증정, △ ’추억 남기기 3D피규어 제작 등의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9월까지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숙박 할 수 있는 1박 숙박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HAPPY BIRTHDAY’ 패키지는 △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1박 통합 숙박권 △ 스폐셜 기프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스폐셜 기프트는 여행의 성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은 신라스테이 베어와 유기농 초록마을 스낵으로 구성된 ‘키즈 햄퍼’를,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러쉬 버블 입욕제와 신라스테이 베어로 구성된 ‘로맨틱 기프트’를 제공하는 스페셜 기프트도 예약 고객에게 모두 제공한다.
◇ 호텔 더 플라자, 로맨틱 다이닝 프로모션=호텔 더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을 위해 품격과 낭만이 담겨있는 ‘로맨틱 다이닝’ 프로모션을 호텔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특히, 더 플라자의 모든 레스토랑에서는 서울의 중심지인 서울광장과 세종대로 일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공간에서 호텔 수석 셰프가 준비한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연인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먼저, 투스카니에서는 이탈리아 출신의 마우리지오 체카토(Maurizio Ceccato) 수석 셰프가 준비한 ‘셰프 스페셜 로맨틱 디너’를 오는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즐길 수 있다. 디너 메뉴는 총 10코스로 구성되며, 헤이즐넛 향의 아스파라거스와 파파야를 곁들인 새우 샐러드를 시작으로, 활 바닷가재 브론즈 파스타, 최상급 한우 티본 스테이크, 초콜릿 수플레와 마스가스카르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체카토 셰프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정교함이 묻어나는 요리들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30만원.
40년 전통의 중식당 도원에서는 곡성락 수석 셰프가 선보이는 상하이 스타일의 중식 코스메뉴에 와인을 페어링하여, 선보인다. 도원 특선 전체 요리를 시작으로 칠리, 크림소스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새우 모둠 요리, 북경 오리, 고소한 맛이 일품인 항정살과 과일 소스로 맛을 낸 탕수육 등 총 7가지 코스메뉴로 구성된다. 가격은 2인 기준 22만원.
마지막으로 새로운 일식의 오뜨 퀴진을 선보이는 일식당 무라사키에서는 이선호 수석 셰프가 특별히 구성한 제철 식재료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간장에 무, 깻잎 등을 곁들여 만든 특별한 일본식 소스를 최상급 한우 등심에 얹은 와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셰프가 직접 손질한 스시와 사시미 등도 함께 제공되어, 일식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