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커피 브랜드 치보(Tchibo)가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종류별 커피타입을 내놓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치보는 커피 맛에 민감한 홈 카페족을 겨냥해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는 종류별 커피타입을 제시했다. 치보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매니아를 위해 진하고 강한 풍미의 치보 골드 셀렉션을, 커피 입문자를 위해서는 무난한 익스클루시브나 카페인을 줄인 익스클루시브 디카페인 커피를 제안했다. 또 우유와 함께 마시면 풍미가 깊은 블랙N화이트 카페라떼타입의 커피까지 4종의 치보커피에 대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보가 선보인 4종류의 커피타입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치보 공식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공식 블로그(http://cafissimo.blog.me)를 통해 스크랩이벤트도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본인 취향에 맞는 치보 커피타입을 선택해 덧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국립중앙박물관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전시티켓을 증정한다.
치보는 치보커피 외 다비도프 커피(Davidoff café)와 캡슐커피머신 카피시모(Cafissimo)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 터키 등 전세계의 체인망을 가지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및 구매는 공식 수입원인 ㈜성유엔터프라이즈가 운영하는 카페57공식몰(http://cafe57mall.co.kr) 또는 전화(02-847-7026)를 통해 가능하다.